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내부에선 벌써 사귄다는 소문”

입력 2014-08-13 22: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클라라가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내부에선 벌써 사귄다는 소문”

방송인 신동엽이 배우 클라라와 디자이너 최범석의 미묘한 분위기를 포착했다고 말해 화제다.

신동엽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클라라와 최범석의 관계를 폭로했다.

이날 클라라는 “제가 열정이 넘치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최범석 디자이너도 이에 못지 않게 열정이 넘치며, 대화하면서 느낀 건 지식이 풍부하여 패션 멘토로 존경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최범석 디자이너와 함께 커플팔찌, 커플 반지까지 마췄다. 최범석 디자이너와의 소소한 것들도 나눌 수 있어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신동엽은 최범석 디자이너와 클라라를 두고 “두 사람이 내부적으로 사귄다는 것은 알고 있으나, 증거사진이 없다. 우리는 확실한데 당사자들이 부인해서 애매한 상황이다”라고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발언에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발언, 신동엽 센스있네"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발언, 홍보용일까 진짜일까"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발언, 사실이라면 대박"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발언, 남녀일은 모르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