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6 ‘수지닮은꼴’ 김은진, 불합격에 대성통곡 “이승철이 나보고…”

입력 2014-08-23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6’ 김은진. 사진출처 | Mnet

슈스케6 ‘수지닮은꼴’ 김은진

슈퍼스타K6'에 출연한 '수지 닮은꼴' 김은진이 심사위원 이승철로부터 혹평을 받았다.

22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슈퍼스타K6' 첫 방송된전라, 경상 예선 중 '김해 수지'로 알려진 김은진이 등장했다.

예쁘장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김은진은 “예쁘고 노래도 잘해서 사귀자고 하는 친구들도 많다”며 자신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김은진은 소녀시대의 '힘내'를 선곡했다. 노래가 끝난 후 이승철은 "왜 나왔냐? 음악은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다"라며 불합격을 안겼다. 류재현 역시 "가수 쪽은 좀 아닌 것 같다"라고 평했다.

이어 이승철은 "기본이 안 되어있다. 왜냐하면 스텝만 봐도 안다. 음악적인 끼나 재능은 없는 것 같다"라고 했다.

불합격을 받은 김은진은 대성통곡했다. 스튜디오를 나선 김은진은 누군가와의 전화통화에 "이승철이 가수할 재능은 없다고 하고, 나보고 뭐라고 했는 줄 아냐? 가수 재능 없다고 포기하라식으로 "라며 흥분했다.

방송 후 누리꾼들은 "슈스케6 김은진, 뭐지?", "슈스케6 김은진, 예쁘긴 한데…", "슈스케6 김은진, 당황스럽다", "슈스케6 김은진 얼굴이 전부가 아니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