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암 투병 "어린 아이가 있으니 마음이 짠하고 힘들어"

입력 2014-08-26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진경 암 투병'

방송인 홍진경이 암투병 사실을 쿨하게 고백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홍진경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홍진경은 암 투병과 관련 “예능하는 사람이고 웃음을 주는 사람이기 때문에 (암 투병 사실을) 말하고 싶지 않았다”고 어렵사리 말문을 열었다.

홍진경은 “암 치료 때문에 머리카락이 다 빠졌다. 눈썹도 없고 몸에 털이라는 털은 다 빠졌다”라고 항암치료를 받은 사실을 우회적으로 털어놨다.

이어 “매번 가발을 쓰고 다니니 사람들이 너무 궁금해 했다. 매번 설명하기도 쉽지 않고 한번쯤은 공식적인 자리에서 설명하고 싶었다”고 암투병 사실을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홍진경은 “병명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 걱정 끼치고 싶지 않다. 중요한 건 치료가 잘 끝났고 낫는 일만 남았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또 홍진경은 “올 3월에 처음 병을 알았다. 수술하고 치료하기까지 올 여름이 참 힘들었다”면서 “아기가 없었으면 모르겠는데 어린 아이가 있으니까 마음이 짠하고 힘들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홍진경 암 투병, 화이팅", "홍진경 암 투병, 긍정적인 자세 보기 좋아요", "홍진경 암 투병, 얼른 쾌유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