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나의 도시’ 미모의 오수진 변호사 “폭탄주 12잔에도…”

입력 2014-08-28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수진 변혼사. 사진출처 | SBS ‘달콤한 나의 도시’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27일 첫 방송된 ‘달콤한 나의 도시’에 미모의 변호사 오수진이 출연했다.

SBS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는 29살 변호사 오수진 씨가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강남에 있는 변호사 사무실에 출근한 오수진은 아침에 민낯으로 급하게 출근, 차 안에서 서둘러 화장을 했다.

항공대 출신 변호사 1호인 오수진은 항공대학교 홍보모델 출신으로 경북대학교 로스쿨을 거쳐 변호사가 됐다.

오수진은 하루 15시간 이상 일을 하면서도 빈틈없는 일처리로 주변 칭찬이 자자했다.

이날 오수진은 선배 변호사와 1대1 술자리를 가졌다. 소주 4잔과 폭탄주 7잔을 등 12잔을 마셨지만 표정 변화 하나 없이 일터로 복귀했다.

그는 "선배가 실제로 무서운 분은 아닌데 내가 느끼기엔 어렵고 엄격하고 무섭게 느껴진다"며 "내가 실수하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휴일에는 만화방에서 로맨스 만화를 읽으며 시간을 보냈다.

오수진은 "한 때는 일에 푹 빠져 이대로 몇년 동안 결혼 안 해도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들을 만나면서 연애에 대한 갈망이 커졌다. 맛잇는 것 먹여주고, 서로 뽀뽀도 하고"라고 속내를 고백했다.

‘달콤한 나의 도시’는 서른에 접어든 일반인 여성 5명의 리얼한 삶을 그대로 보여주는 한국판 ‘섹스 앤 더 시티’다.

누리꾼들은 "달콤한 나의 도시 재미있다", "달콤한 나의 도시 리얼하네", "달콤한 나의 도시 다들 멋지던데요" 등의 반응을 보엿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