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뺑덕 정우성, “말하는 조각” 외모 칭찬에 재치 답변 ‘폭소’

입력 2014-09-02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우성이 2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마담뺑덕’ 제작보고회에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마담 뺑덕 정우성’

배우 정우성이 자신의 외모 칭찬에 재치있는 답변을 선보였다.

정우성은 2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 제작보고회에 참여했다.

함께 출연한 배우 이솜은 정우성과의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는 질문에 “너무 잘 생기셔서…”라고 운을 뗐다. 이에 MC 박경림은 “그렇다. 조각처럼 생겼다. 유일하게 말하는 조각”이라고 정우성의 외모를 극찬했다.

이에 정우성은 “조각이 말도 많이 한다”고 말했다. 박경림은 “말도 많이 하는데 조리 있게 말을 잘 한다”고 덧붙이자 “말을 배운지 얼마 안 된 조각”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의 치정 멜로로 재탄생 시킨 영화. 정우성, 이솜, 박소영, 김희원 등이 출연한다. 10월 개봉 예정.

누리꾼들은 “마담 뺑덕 정우성, 남자가 봐도 멋진 배우”, “마담 뺑덕 정우성, 큰 웃음”, “마담 뺑덕 정우성, 영화도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