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이 운다' 박준규 아들 박종혁 등장 “닉네임은 ‘쌍빵’”

입력 2014-09-24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XTM 방송화면 캡처

‘주먹이 운다 박종혁’

배우 박준규 아들 박종혁이 ‘주먹이 운다’에 출연했다.

박종혁은 23일 방송된 XTM 격투 서바이벌 ‘주먹이 운다’에 도전자로 참가해 ‘지옥의 3분’ 미션을 펼쳤다.

이날 ‘주먹이 운다’ 방송에서 아들 박종혁이 링 위에 오른 모습을 본 박준규는 “이걸 왜 하려고하냐. 이걸 내가 봐야하나”며 아들을 향한 걱정을 표현했다.

이어 박준규는 과거 자신의 출연작 SBS ‘야인시대’에서 ‘쌍칼’ 역할을 맡았던 것을 빗대어 “쟤 닉네임은 쌍빵이다. 쌍칼 붕어빵”라고 밝혔다.

함께 경기장에 온 엄마 진송아는 “경기를 보다보니 진짜 하는 거다. 지금이라도 그만 뒀으면 좋겠다. 안 했으면 좋겠다”며 안쓰러워했다.

박종혁은 이날 방송에서 절대고수를 상대로 좋은 경기를 펼쳐 ‘팀 타이거’를 이끄는 이종격투기선수 남의철의 선택을 받았다.

남의철은 “사실 뽑지 않으려고 했다. 나는 박준규 선배님이 불편하다”면서도 “내가 24세에 종합격투기 선수로 데뷔했다. 난 저렇게 못 싸웠다. 그래서 기회를 더 줘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박종혁 역시 “아빠가 격투기하는 거 싫어하는데 ‘주먹이 운다’를 통해 마음이 열렸으면 좋겠다”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주먹이 운다 박준규 박종혁, 아버지 입장으로 얼마나 걱정될까" "주먹이 운다 박준규 박종혁, 위험하다" "주먹이 운다 박준규 박종혁, 힘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