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다이나믹 듀오 ‘그 해 겨울’로 한 무대…크리스마스 장식

입력 2014-09-24 15: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정현과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크리스마스 공연 ‘그 해 겨울’로 한 무대에 선다.

박정현과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겨울 시즌 콘서트 ‘그 해 겨울’을 연다.

‘그 해 겨울’은 지난 2011년 시작된 겨울 시즌 브랜드 콘서트로, 다이나믹듀오에 앞서 성시경, 김범수, YB 등이 박정현과 함께 주인공으로 나선 바 있다.

올해 ‘그 해 겨울’은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매일 1회씩 총 5회 공연으로 꾸며진다. 매해 개최되는 연말 공연 중 가장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는 등 공연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그 해 겨울’은 올해 공연 횟수를 늘려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지난해 ‘그 해 겨울’은 총 2회 공연으로 꾸며진 바 있다.

티켓은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박정현과 다이나믹듀오의 조합은 이색적이다. 알앤비, 발라드 등 느린 템포의 곡으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자랑하는 디바 박정현과 열정적인 에너지와 빠른 비트의 멜로디로 무대를 압도하는 다이나믹 듀오는 극과극 음악 캐릭터를 가지고 있지만,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음악을 통해 절정의 낭만으로 무대를 물들이겠다는 각오다.

박정현은 ‘나의 하루’, ‘꿈에’, ‘편지할게요’, ‘피에스 아이러브유(P.S. I Love You)’, ‘미아’, ‘달아요’, ‘눈물이 주룩주룩’ 등 서정성 짙은 곡들로 사랑을 받아온 뮤지션이다. 타 가수의 노래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부를 만큼 강한 호소력을 지니고 있다.

최자, 개코로 구성된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2004년 데뷔한 힙합듀오로, 마이너 장르로 꼽혔던 힙합 선구자로서 늘 정상의 자리를 지켜왔다. 공감대 높은 가사와 유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대중성을 끌어올렸다. 지난해에 발표한 7번째 앨범 ‘러키 넘버스(LUCKYNUMBERS)’로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휩쓰는 등 한결 같은 영향력을 자랑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