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신아영, 특유의 직감으로 남휘종 탈락 시켜

입력 2014-10-23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지니어스’ 신아영, 특유의 직감으로 남휘종 탈락 시켜

'더 지니어스'의 남휘종이 신아영의 직감에 패배해 4회전에서 최종 탈락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방송된 tvN 예능 ‘더 지니어스3 : 블랙 가넷' 4회 메인매치 게임으로 '검과 방패'가 펼쳐졌다. 검과 방패 게임은 베리타 팀과 팔소 팀 멤버들이 무기를 사용해 상대편 리더를 먼저 제거하면 승리하는 게임으로, 베리타 팀 리더는 남휘종, 팔소 팀 리더는 최연승이었다.

이 게임에서는 팔소팀의 장동민이 베리타팀의 리더 최연승을 공격하며 승기를 잡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동민은 자신의 팀 리더 남휘종에게 상대팀 김유현의 공격을 의심하라고 제안했지만 남휘종은 의심하지 않았다.

남휘종의 무기가 검이면 본인이 탈락하고, 방패이면 신아영이 탈락한다. 여기서 신아영을 직감적으로 남휘종의 공격을 의심했고, 상대 리더인 남휘종의 무기가 검으로 공개돼 그를 탈락시켰다.

신아영 때문에 데스매치 행이 확정된 남휘종은 “김유현의 쌍검공격을 막고 의심했어야 했는데”라면서 “신아영이 촉으로 나를 죽였다는게 더 기분 나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아영은 “휘종 오빠를 의심한 이유는 게임 전 블랙가넷 얘기가 나왔다. 리더도 살릴 수 있다고 할 때 눈이 번뜩였다. 그게 가장 컸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데스매치에서 남휘종의 칩을 모두 얻어 승리한 김정훈은 블랙가넷 1개를 얻게 됐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