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전현무 때문에 프리선언 했다"…전현무 반응은?

입력 2014-11-13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지애 전현무'

이지애 KBS 전 아나운서가 전현무 때문에 프리 선언을 했다고 폭로했다.

13일 방송되는 E채널 ‘용감한 작가들’에는 ‘예능프로그램 꼭 해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을 가진 이지애가 모습을 드러냈다.

‘용감한 작가들’ 전현무와 KBS 입사동기로 평소에도 친분이 두터운 이지애는 최근 녹화에서 프리선언의 결정적인 계기로 전현무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지애는 오랜 기간 진행했던 ‘생생정보통’을 하차하면서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하던 중 전현무를 만나 상담을 했다.

이지애는 “전현무의 '시장이 넓다'라는 조언에 일주일 만에 사표를 제출했다”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다른 말은 하나도 안 들으면서 왜 그 말만 들었냐”면서 “당시에는 ‘답정너(답은 정해져 있고 너는 대답만 해)’ 조언인줄 알고 프리랜서로 나오라고 했던 거다”라고 당혹스런 표정을 지었다.

또 이날 방송에는 전현무를 향한 이지애의 다양한 폭로전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아나운서 이미지 뒤에 숨겨온 예능감과 개인기, 입담을 맘껏 펼치며 ‘이지애의 재발견’을 예고한 ‘용감한 작가들’ 3회 ‘예능프로그램 꼭 해야 하나요- 이지애 편’은 1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