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안무연습영상 공개, 파워·아름다움·섹시미 모두 충족

입력 2014-11-28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니콜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자정 니콜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통해 니콜의 첫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마마(MAMA)’의 안무 연습영 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자신의 안무 팀과 꼼꼼히 동선을 맞추고 완벽하게 무대 퍼포먼스를 펼치는 니콜의 열정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검은색 탱크톱을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드러낸 니콜은 남자 댄서와의 키스 퍼포먼스로 아찔한 순간을 연출하는가 하면 편안한 운동화 차림에도 빼어난 각선미를 드러내 시선을 모은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스토리 라인을 따라 다양한 퍼포먼스를 담고 있는 이번 ‘MAMA’ 속 안무는 미국 유명 안무가 루암 케플레지(Luam Keflezgy)와 저멜 맥윌리암스(Jemel McWilliams)가 참여해 완성했다.

앞서 저멜은 “니콜에게 안무를 전수하기 위해 한국에 왔을 때 안무 속에 그녀의 활발함과 여성스러움을 더해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다”면서 “니콜은 파워와 아름다움을 갖고 있고 과하지 않은 굉장한 섹시함을 갖고 있다”고 니콜의 놀라운 안무 표현력에 대해 극찬한 바 있다.

한편 니콜은 지난 19일 자신의 첫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를 발매하고 공식 솔로 데뷔를 알렸다.

사진|영상 캡처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