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심장을 쏴라’ 명품 배우 6인 스틸…독특 캐릭터 한눈에 파악

입력 2015-01-26 1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내 심장을 쏴라’ 명품 배우 6인방의 스틸이 공개됐다.

26일 공개된 스틸에는 배우 유오성 김정태 김기천 신구 박충선 그리고 박두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단 한 컷만으로도 각 캐릭터의 개성과 특징을 가감없이 드러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뒷짐을 진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최간호사’(유오성)는 수리희망병원의 군기반장이다. 그는 감정 하나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관객들로 하여금 그가 어떤 인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김용’(김정태)과 ‘만식씨’(김기천) 그리고 ‘십운산 선생’(신구)은 병원을 대표하는 범상치 않은 환자다운 특색 있는 비주얼과 도무지 생각을 읽을 수 없는 묘한 표정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청소 도구를 부여잡고 서 있는 ‘우울한 청소부’(박충선)는 이름에 걸맞은 우울한 표정으로 캐릭터를 단박에 알아차리게 한다. 병원 내 최고의 악질 보호사 ‘점박이’(박두식)는 위협적인 표정과 이번에도 누군가를 협박하는 행동을 짓고 있어 악역의 면모를 짐작케 한다.

이처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내 심장을 쏴라’는 힐링 무비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영화 ‘내 심장을 쏴라’는 수리정신병원을 배경으로, 평온한 병원생활을 이어가던 모범환자 ‘수명’(여진구)이 시한폭탄 같은 동갑내기 친구 ‘승민’(이민기)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