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버’ 전라 노출 가슴 터치 스킨십 충격적

입력 2015-04-03 2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러버’ 전라 노출 가슴 터치 스킨십

‘더러버’ 전라 노출 가슴 터치 스킨십

‘더러버’ 동거 2년차 오정세와 류현경 커플의 생활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더러버’(극본 김민석 연출 김태은) 1회에서는 결혼 대신 동거를 택한 30대 리얼 커플 오도시(오정세)·류두리(류현경), 띠동갑 연상연하 커플 정영준(정준영)·최진녀(최여진), 동거 초보 사랑꾼커플 박환종(박종환)·하설은(하은설), 꽃비주얼 남남 룸메이트 타쿠야(타쿠야)·이준재(이재준) 등 각기 다른 사연의 동거 커플 네 쌍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더러버에는 동거 2년차 커플 오도시와 류두리가 사는 집에 누군가가 방문했다. 류두리는 방문인의 오도시와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난감해 했지만, 오도시는 이런 영문도 모른채 “자기야 나 이만해졌다”라고 달려오며 자신의 알몸을 노출해 눈길을 끌었다. 주요 부위는 모자이크 처리됐지만, 충격적인 전라가 공개됐다.

이후 더러버에서 오도시는 함께 소파에 앉아 있던 류두리에게 시도때도 없이 스킨십을 시도했고, 이에 류두리는 오도시의 중요 부위를 가격해 웃음을 안겼다.

오도시와 류두리의 침대에서 19금 대화도 공개됐다. 오도시는 생일을 맞은 연인 류두리에게 “돈이 없어 선물은 준비하지 못했지만, 침대에서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해주겠다”고 말했다.

이에 류두리는 조심스레 “욕을 해 달라”고 요구했다. 오도시는 류두리에 눕히고는 “못된 여자야”라며 소심한 욕을 던졌고, 류두리는 오히려 “너무 약하다”며 핀잔을 줬다.

잠시 뒤 오도시는 다시 분위기를 잡다가, 류두리에게 입에 담을 수 없는 육두문자를 퍼부었다. 이에 류두리는 “엄마 욕은 왜 하느냐”고 분노했고, 이후 침대 밑에서 자는 오도시의 모습이 보여져 폭소를 안겼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