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썸남썸녀’ 합류, 친동생 방송최초 공개 "언니 못지않은 우월 유전자"

입력 2015-04-24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인영 ‘썸남썸녀’ 합류, 친동생 방송최초 공개 "언니 못지않은 우월 유전자"

가수 서인영이 SBS ‘썸남썸녀’에 합류하며 방송 최초로 자택과 친동생을 공개한다.

서인영 측은 28일 방송되는 SBS ‘썸남썸녀’에서 서인영이 방송 최초로 자택 공개하며 미모의 여동생도 깜짝 출연 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썸남썸녀’는 솔로 남녀 스타들이 '썸을 넘어 진정한 사랑 찾기'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동고동락하며 펼쳐내는 솔직하고 진솔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서인영은 노을의 강균성과 새롭게 합류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서인영이 ‘썸남썸녀’를 통해서 외부에 한 번도 공개한 적이 없는 집안을 최초로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여동생도 깜짝 출연해 서인영과의 자매애를 과시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서인영의 친동생 서해영 씨는 미술을 전공한 재원이며 잡지 모델로 활동했을 정도로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를 지녔다.

한편, 지난해 5월 서인영은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동생도 한 성격 한다”면서 과거 동생의 사진을 인터넷에 올렸다가 의절할 뻔한 일화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