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그림자는 길어지고’ 음원 원작자에 호평…‘죽음’역 기대감↑

입력 2015-05-08 2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 ‘그림자는 길어지고’
/사진= EMK 제공

세븐, ‘그림자는 길어지고’ 음원 원작자에 호평…‘죽음’역 기대감↑

세븐 ‘그림자는 길어지고’

세븐 ‘그림자는 길어지고’가 이목을 끌고 있다.

뮤지컬 ‘엘리자벳’ 원작자 ‘실베스터 르베이(Szilveszter Levay)’가 ‘죽음’역을 맡은 세븐(최동욱)의 ‘그림자는 길어지고를 들은 후 이를 호평했다.

EMK 뮤지컬컴퍼니 관계자는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레베카’ 등을 통해 국내에 유럽 뮤지컬 돌풍을 일으킨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Szilveszter Levay)’에게 오늘(8일) 가수 세븐(SE7EN)이 뮤지컬 ‘엘리자벳’에 죽음 역할로 캐스팅 된 본명 최동욱으로 발표한 ‘그림자는 길어지고(Die Schatten werden länger)’의 풀 버전 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후 받은 메일에서 ‘실베스터 르베이(Szilveszter Levay)’는 “그저 환상적이라는 말 밖에 할 수 없었다”, “세븐의 노래하는 스타일과 감정을 전달하는 표현력 등 모든 것이 훌륭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23일 선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최동욱은 소울풀한 목소리에 힘을 실어 고음역대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을 선보였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2012년, 2013년 공연에서 활약했던 옥주현, 전동석, 김수용, 최민철, 이지훈 등 최정예 배우들이 총출동하고 뮤지컬 배우 조정은,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 신성록, 가수 최동욱 등 새로운 배우들이 무대에 올라 기대감을 높였다. 최동욱은 ‘죽음’역으로 분한다.

한편 뮤지컬 ‘엘리자벳’은 6월 13일부터 9월 6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세븐 ‘그림자는 길어지고’ 세븐 ‘그림자는 길어지고’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