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삼둥이, 개성만점 3人3色 꼬꼬마 삼선비 출격!

입력 2015-05-16 0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삼둥이, 개성만점 3人3色 꼬꼬마 삼선비 출격!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조선행 타임머신을 타고 한양구경에 나섰다.

17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8회 ‘벌써 일 년’에서는 삼둥이가 도포, 봇짐, 갓, 덧신까지 완벽히 차려 입고 ‘삼선비’로 변신해 경복궁을 시작으로 서울투어에 나선다.

삼선비로 변신한 ‘대한-민국-만세’의 서울투어의 시작은 경복궁. 그러나 자유분방한 삼선비는 경복궁에 도착하자 마자 삼단 분리되어 웃음을 선사한다. 대한은 순순히 아빠를 따라가는 듯 했지만 갑자기 도주하고, 민국이는 아빠에게 붙잡힌 후에도 호시탐탐 도망갈 기회를 엿보다가 날렵하게 도망쳐 송일국의 진땀을 빼게 한다. 이어 만세도 가세하며 형들과 반대 방향으로 부리나케 달려가 폭소케 한다.

이어 간신히 송일국의 손을 잡고 경복궁에 입장한 삼선비는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로 건너온 듯 완벽한 선비의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송일국의 “이리오너라~” 선창에 대한은 반듯 장남표 “이리오너라~”를 선보이고, 민국은 장난기 가득한 “이리오너라~”를, 만세는 “이리오너라~ 얼릉오너라~ 어디갔느냐”로 이어지는 호통 ‘이리오너라’ 3단 콤보를 선보여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경복궁은 시작에 불과했던 삼선비의 포복절도 한양 나들이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78회는 오는 17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