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솔직히 말할까’ 스페셜클립 공개

입력 2015-06-01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그룹 몬스타엑스의 데뷔앨범 'TRESPASS' 수록곡 '솔직히 말할까'의 스페셜 클립이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5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첫 미니앨범 수록된 '솔직히 말할까'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씨스타 다솜이 깜짝 출연하여 눈길을 끄는 영상에서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감각적인 랩핑을 선보이며 실력파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그랜드라인 소속 크라이베이비가 프로듀싱한 '솔직히 말할까'는 일본에서 유행하는 MELLOW-HIPHOP 장르의 곡이다. H.O.T의 고전 ‘캔디'를 모티브로 오랜 연인의 심경을 표현하고 있으며, 씨스타의 다솜이 나레이션으로 참여해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역을 맡았다.

몬스타엑스는 첫 데뷔앨범 'TRESPASS'가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대형 신인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중국 투도우 더쇼 금주 차트에서는 몬스타엑스의 데뷔곡 무단침입'이 4일째 1위를 수성하고 있는 한편 각종 온라인 동영상 채널 메인에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반증하고 있다.

소속사측은 "몬스타엑스의 중국 반응이 심상치 않다. '무단침입'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중국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무단침입'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