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부 기자 소재 영화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 크랭크업…하반기 개봉

입력 2015-06-04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가 지난달 5월 31일 크랭크업했다.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는 취직만 하면 인생 풀릴 줄 알았던 연예부 수습 기자 ‘도라희’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상사 ‘하재관’을 만나 사회생활의 거대한 벽에 온 몸으로 부딪히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영화. ‘애자’ ‘반창꼬’를 연출, 웃음과 공감의 귀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기훈 감독의 신작으로 박보영과 정재영이 만난 작품이다.

박보영은 전쟁터 같은 사회생활의 최전방에 떨어진 새내기 수습 기자 ‘도라희’ 역을, 그리고 정재영은 특종을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하재관’ 부장 역을 맡았다. 이들 외에도 오달수를 비롯 배성우, 류덕환, 류현경, 진경, 윤균상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배우들이 가세했다.

인천 송도에서 진행된 마지막 촬영은 수많은 기자들이 모인 기자회견장에 참석한 ‘도라희’의 장면으로 스태프들과 배우들의 뜨거운 호흡 속에서 진행됐다. 매 순간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여정을 함께했던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은 서로에게 박수를 보내며 촬영을 마친 감회와 아쉬움의 인사를 나누었다.

박보영은 “벌써 ‘도라희’ 캐릭터를 보내줘야 한다니 정말 믿기지 않는다. 영화만큼이나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속에서 ‘도라희’를 위해 애써주신 감독님, 스태프, 그리고 정재영 선배님 덕분에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재영은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는 그 어떤 작품보다 편안하고 유쾌하게 촬영에 임했다. 보석 같은 배우 박보영씨를 비롯 좋은 선후배 배우들, 훌륭한 스태프와 감독님이 한 마음으로 만든 작품인 만큼 많은 관객 분들이 함께 공감하고 즐거워 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거라 믿는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훈훈한 사진부 기자 ‘서진’ 역을 맡은 류덕환은 “매 순간 웃으면서 행복하고 편안하게 촬영 했다. 현장에서 배우들끼리도 정말 호흡이 잘 맞았는데, 이런 분위기가 분명 관객 분들께도 유쾌하게 전해질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잔뼈 굵은 경쟁사 기자 ‘채은’ 역의 류현경은 “이렇게 즐겁고 신나게 촬영해도 되는 건가 싶을 정도로 행복한 순간들이었다. 기분 좋은 에너지, 보고 있어도 유쾌하지는 시원한 영화가 되길 바란다”며 감회를 전했다.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는 후반 작업을 거쳐 2015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