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서강준 “조달환, 가장 의외의 동시 캐스팅”

입력 2015-06-04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서강준이 가장 의외의 우진 역으로 조달환을 꼽았다.

서강준은 4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 제작보고회에서 “‘뷰티 인사이드’는 선택보다 좋은 기회였다. 연기한 지 얼마 안 돼서 좋은 경험이 됐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함께 우진 역을 연기한 21명의 배우 중 가장 의외의 인물로 조달환을 지목했다. 그러면서 “선배와 내가 잘 같아 보일 수 있을까 싶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옆에 있던 조달환은 ‘뷰티 인사이드’의 캐스팅 과정에 대해 “전에 있던 회사를 통해서 연락이 왔다. 내가 ‘하고 싶다’고 했다”며 “이번 생에는 로맨스를 못할 줄 알았는데 나에게도 가능한 일이 온 것”이라고 털어놨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되는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물.

앤티크 가구 전문점 마마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여주인공 이수는 한효주가 열연했다. 그와 사랑에 빠지는 우진 역은 김대명을 비롯해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그리고 유연석 등이 21인 1역으로 함께 소화했다.

‘뷰티 인사이드’의 메가폰은 비주얼 아티스트 백감독이 잡았다. 그는 1990년대부터 자동차, 전자, 통신 등 TV CF 등 광고계에서 뛰어난 연출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뮤직비디오부터 디자인 그리고 캘리그라피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백감독이 연출한 ‘뷰티 인사이드’는 7월 2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