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똣’,강소라 유연석 에게 “너랑 같이 있으면 심장이 너무 뛰어서 걱정”

입력 2015-06-05 0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맨도롱 또똣 유연석’

‘맨도롱 또똣’ 유연석이 강소라의 말에 떨리는 모습을 보였다.

3일 방송된 MBC 드라마 ‘맨도롱 또똣’에서는 강소라(이정주 역)가 유연석(백건우 역)에게 마음을 전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연석은 야식으로 먹은 떡볶이를 먹고 체해서 강소라에게 등을 두들겨 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강소라는 유연석에게 “내가 불편하지 않냐?”며 “아무리 그래도 조금은 신경 쓰이지 않냐? 넌 남자고 난 여잔데”라고 유연석의 마음을 떠 보는 질문을 했다.

그러자 유연석은 “내가 널 여자로 봤으면 같이 있자고 했겠냐?”라며 “전혀 그런 거 아니니까 걱정마라”고 답했다.

유연석의 대답에 강소라는 “난 안 그러면 어쩔래”라며 “난 너무 설레고 지금도 너랑 같이 있으면 심장이 너무 뛰어서 네가 그거 알까 봐 걱정하고 있다. 그러면 어쩔래?”라고 속마음을 내비치며 다시 물었다.

자신의 말에 유연석이 당황하자, 강소라는 “너무 놀라서 체한 거 쑥 내려갔지?”라며 “원래 이렇게 하는 게 따는 것보다 직방이다”라며 상황을 정리했다.

하지만 강소라가 들어간 후 유연석은 묘한 기운을 느끼며 가슴을 움켜지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3일 방송된 ‘맨도롱 또똣’ 7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7.0%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가면’은 8.6%, KBS2 ‘복면검사’는 5.9%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맨도롱 또똣 유연석’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