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2’ SSU는 점심도 다르다? 마스크에 물 채우고 식사

입력 2015-06-06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마스크에 물을 가득 채우고 밥먹기 훈련까지 받는다.

이번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는 해군 특수부대 SSU의 훈련이 이어졌다. 멤버들을 진정 당황하게 한 훈련은 바로 점심 식사 시간이었다. 점심시간이 되자 교관들은 모두에게 마스크를 착용하라고 지시했고, 이내 모두의 마스크 안에 물을 채운 후 식사 시작을 허락했다.

마스크에 물을 채우게 되면 눈과 코가 물에 잠겨 물속과 비슷한 상황이 연출 된다. 물속 환경에 적응하고 입으로만 숨을 쉬게 하기 위한 훈련이 시작된 것이다.


그러나 이들을 더욱 황당하게 만든 건 눈앞에 펼쳐진 진수성찬이었다. 고기에 상추쌈까지 최고의 점심메뉴에 모두 할 말을 잃었다.

입으로 숨 쉬기와 밥 먹기를 동시에 해야 되는 상황에 결국 여기저기서 밥과 함께 코로 물을 먹는 사태가 벌어졌다. 눈도 뜨기 힘들어 급기야는 수저를 포기하고 손으로 집어먹는 멤버들까지 발생해 보는 이들을 애잔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과연 멤버들은 지옥 같은 SSU의 훈련들을 견뎌내고 무사히 수료할 수 있을지. SSU 에피소드는 7일 저녁 6시 15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