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공개…이렇게 먹으면 70kg 감량 가능?

입력 2015-06-12 0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피투게더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해피투게더’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공개…이렇게 먹으면 70kg 감량 가능?

개그맨 김수영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김수영은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아침에는 입맛이 없어서 우유, 바나나, 딸기, 사과를 갈아 마시고 이후에 운동한다. 30분 쉬다가 회의하고, 점심으로 현미밥, 닭가슴살, 샐러드, 방울토마토 5알, 바나나 1개, 달걀 2개를 먹는다”고 말했다.

이어 김수영은 “저녁에 회의 끝나고 나면 운동한다.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이라며 “저녁 식단은 점심이랑 똑같이 먹고 포만감을 느끼기 위해 고구마를 추가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는 “살 빼기 전에 심부전증, 고혈당, 고혈압, 내장지방, 지방간 등 몸이 다 안 좋았는데 지금은 다 정상”이라고 고백해 감탄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대박” “해피투게더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최고다” “해피투게더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안 쓰러지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수영은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 코너를 통해 4개월 동안 70kg를 감량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