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종영소감 “‘구여친클럽’, 개인적으로 중요했던 작품”

입력 2015-06-15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윤지가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윤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의 마지막 촬영과 함께 종영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이윤지는 마지막까지 장화영의 까칠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을 통해 이윤지는 “저한테 개인적으로 중요한 작품이었던 것 같아요. 많은 애정과 사랑을 가지고 시작했고 또 좋은 사람도 너무나 많이 만났구요. 스케줄이 많이 빡빡하긴 했지만 행복하게 많이 웃으면서 찍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어느 때 보다 체력소모도 많았고 정신적인 생각들도 많았는데 주위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음 다해서 감사를 전합니다. 화영장씨 이만 안녕” 이라고 진심을 담은 마음을 전했다.

이후 이윤지는 장화영의 캐릭터로 다시 돌변했다. 그는 장화영의 큰 눈에 대해 캐릭터를 위함이라고 적극 해명했다. 또한 귀여운 표정과 초근접 셀카로 카메라 앞을 쉽게 떠나지 못하며 캐릭터의 대한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윤지는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에서 명문대 출신의 ‘암사자’ 구여친 장화영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간 전작들에서 야무진 캐릭터를 맡았던 이윤지는 이번 작품에선 외적으로 완벽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허당인 현실감 있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시청자의 공감을 샀다.

사진=나무 액터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