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예비아내 고성희 숨은 정체는?

입력 2015-06-21 12: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고성희. 사진|OCN

배우 고성희가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반전 캐릭터로 극의 재미를 더했다.

고성희는 감성액션 드라마라는 장르로 20일 첫 선을 보인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김무열(도형)의 약혼녀이자 과거 미스터리한 제보자인 윤주영을 연기했다.

이날 방송에서 극 중 "네 과거라도 알게 되면 어떻게 하려고 하냐"는 가족과의 대화에서 숨겨진 과거가 있음을 암시한 주영은 도형의 프로포즈에도 불안한 눈빛에 눈물을 글썽였다. 그는 "나를 믿냐"는 의미심장한 말을 전하는 어딘가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인이었다. 하지만 결국 도형과의 결혼을 결심, 도형에게 알리지 못한 임신 사실까지 간직한 채 행복한 표정으로 저녁을 준비하던 주영은 누군가에게 온 휴대폰 메시지를 확인한 후 사색이 된 얼굴로 홀연히 사라졌다.

주영이 사라진 후 극은 새 국면을 맞이. 주영의 과거 역시 이후 밝혀졌다. 극 시작에 등장한 사채 조직의 그림자 수장 송학수(이재용 분)를 검거하는 과거 사건 속, 검거에 필요한 증거를 확보하고 송학수의 위치를 제보한 의문의 여인이 주영이었던 것. 송학수의 팔에 얼굴이 문신으로 새겨질 만큼 관계가 예사롭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를 검거하게 만든 결정적 제보원이 된 주영의 과거는 그녀의 실종 사건을 더욱 의문스럽게 만들며 과거와 현재 두 사건의 중심에 선 여인 주영의 행방을 쫓는 긴장감을 더했다.

고성희는 달달한 로맨스부터 미스터리한 과거 그리고 현재 사건의 긴장감까지 더하며 다양한 감정선으로 극 내내 윤주영이라는 인물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시청자들 역시 주영의 과거와 현재를 함께 쫓게 만들며 앞으로 밝혀질 주영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킴은 물론 감성액션 드라마의 감성을 사로잡으며 극 전개에 기대를 더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고성희, 그렇구나”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고성희, 정체는?”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고성희, 재밌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르드라마의 새 장을 열었다는 호평으로 웰메이드 장르드라마의 새 탄생을 알린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2화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매주 토, 일 저녁 11시 OC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