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AOA 초아 “음원차트 1위... 이번 활동에 큰 힘 될 것”

입력 2015-06-22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A 초아가 음원차트 1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2일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AOA 초아는 “개인활동을 하면서도 준비를 열심히 했다”며 “음원차트 1위를 해서 정말 기쁘다. 음악방송 활동할 때 큰 힘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중국에서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소식에 AOA 지민은 “중국 활동을 아직 제대로 시작하지 않았는데 중국에서도 좋은 반응이 있어서 기쁘다”고 덧붙였다.

싱글로 발매되는 새 앨범 ‘심쿵해’는 한∙중∙일 3개국에서 발매된다. 국내 활동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신곡 ‘심쿵해’ 활동을 통해 AOA는 아시아 전역에서 차세대 K-POP 걸그룹으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그동안 ‘흔들려’, ‘짧은치마’, ‘사뿐사뿐’ 등 섹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은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스포츠걸 콘셉트를 바탕으로 순수, 상큼, 섹시 이미지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역대급 콘셉트’의 등장에 가요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AOA는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심쿵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