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김지민♥문성호, 케미 터지는 ‘감초 커플’ 등극

입력 2015-06-22 15: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김지민과 배우 문성호가 ‘가면’의 감초 커플로 지지를 얻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의 주인공 최민우의 집에는 집사 문성호와 메이드 김지민이 존재한다. 두 사람은 항상 함께 등장하며 엉뚱한 대화를 나눠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최민우와 변지숙이 먹지 않은 장어구이를 그냥 버리게 되자 김지민은 문성호의 입에 장어를 밀어넣으며 이상 야릇한 웃음을 지어보였다. 최민우와 변지숙의 결혼식에서는 변지숙을 바라보며 문성호가 “너무 예뻐서”라며 눈물을 흘리자 김지민은 “무슨 그런 말을”이라며 엉뚱하게 자신을 향한 칭찬으로 오해하는 등 ‘가면’의 긴장을 해소시켜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지민은 첫 정극 연기 도전에서 안정된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자신의 주특기를 십분 살린 코믹 연기는 ‘가면’을 보는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때문에 ‘가면’의 애청자들은 김지민-문성호 커플도 연결해달라는 주문을 보내고 있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는 “‘가면’의 가장 큰 강점은 흘려 보내는 등장 인물이 없다는 것이다. 각 캐릭터들이 저마다 개성을 뽐내며 자기 역할을 다하며 빈틈없는 드라마로 거듭나고 있다”며 “이는 캐릭터 묘사 능력이 남다른 최호철 작가의 필력이 돋보이는 대목”이라고 전했다.

‘가면’ 9회는 24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골든썸픽쳐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