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유이, 순수에서 매혹까지…변화무쌍 미모

입력 2015-06-27 12: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유이가 물오른 미모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27일 유이의 ‘상류사회’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제작발표회를 준비하는 유이의 모습을 공개한 이번 사진에는 수수한 일상 모습에서 화려한 배우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담아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잡티 하나 없는 뽀얀 민낯으로 메이크업을 하과 있는 유이의 모습이 그동안 공개된 사진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화사한 얼굴로 메이크업을 마친 유이는 다홍빛 립과 글로시한 액세서리, 쭉 뻗은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드레스로 완벽히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제작발표회 준비를 마친 유이는 환한 웃음을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손을 흔드는 등 평소의 발랄한 모습을 더하고 있다.

제작발표회를 준비하는 유이의 모습을 팔로우 한 이번 사진은 ‘상류사회’ 속 유이가 분한 캐릭터 장윤하의 순수함과 매혹적인 모습을 모두 담고 있어 보는이의 시선을 더욱 끌고 있다.

‘상류사회’에서 성준(최준기 역)을 열렬히 사랑하는 금사빠 여인 장윤하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유이는 극중 앞으로 자신에게 불어닥칠 시련의 소용돌이를 알지 못하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한다.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유이의 열연이 돋보이는 드라마 ‘상류사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컨텐츠 허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