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더사이렌 ‘I’ll be there’ 17일 공개

입력 2015-07-17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Play the Siren(플레이더사이렌)의 네 번째 싱글 'I’ll be there'가 17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I’ll be there’는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 Bay.B의 멤버 미엘이 보컬로 참여한 곡으로 플레이더사이렌의 리더 사이렌의 독특한 보이스와 플로우가 돋보이는 곡이다.

그 동안 f(x) 루나, 울랄라세션의 박승일, 전근화가 곡에 참여하며 밝고 희망찬 멜로디와 랩으로 대중들에게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선보였던 플레이더사이렌은 기존의 모습과 달리 슬픈 가사와 강렬한 EDM 사운드가 매치된 신곡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현재 DJ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DJ-AIN과 얼마 전 MAD FRESH란 이름으로 EDM 앨범을 발매해 주목을 받은 EJ.Show가 Play the Siren의 프로듀서 겸 리더 Siren과 의기투합하여 탄생시킨 곡 ‘I’ll be there’은 수차례의 모니터링과 수정 보완작업에 걸쳐 만들어진지 2년여만에 공개된 곡이다.

또한 지니뮤직과 주식회사 발전소에서 열린 ‘제 1회 UCC 콘테스트, 뮤직비디오 발전소’에서 M/V를 공모해 일반인 참가자와 Siren이 직접 촬영과 편집한 영상을 조합하여 이색적인 영상미를 더한 뮤직비디오도 또하나의 볼거리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