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김광규 “크리스마스 전후로 꼭 결혼, ‘우결’로 가야겠다“ 폭소

입력 2015-07-25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 혼자 산다 김광규

‘나 혼자 산다’ 김광규 “크리스마스 전후로 꼭 결혼, ‘우결’로 가야겠다“ 폭소

‘나 혼자 산다’ 김광규가 올해 안에 반드시 결혼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앞서 하차 소식을 알린 김광규는 2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저는 올 크리스마스 전후로 꼭 결혼을 하겠다”고 말하며 무지개 회원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넸다.

김광규는 “더 이상 혼자 살지 않기 위해 무지개 모임을 떠나겠다”며 “자꾸 ‘나 혼자 산다’고 말해서 그런지 결혼을 못하는 것 같다. 제목처럼 살게 될 것 같다. ‘우결’로 가든지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강남은 떠나는 김광규에게 직접 쓴 편지를 읽어주기 시작했다. 그는 “형님. ‘나 혼자 산다’ 떠나면 여자친구 생길 것 같죠? 안 생겨요. 내가 좀 더 노력하면 생길 것 같죠? 그래도 안생겨요”라고 진지하게 말해 폭소케 했다. 이어 “농담이고 나에게 엄마 같은 분이었다. 그동안 함께 해줘서 고맙고 아쉽다”며 김광규에게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광규는 지난 2013년 3월 첫 방송부터 2년 4개월간 ‘나 혼자 산다’를 함께 해왔던 원년 멤버다. 출연 이후 중년 미혼남성의 싱글라이프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