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빠데이-26년 전야제’ 티켓 오픈…국내 최장 공연 기록 도전 시작

입력 2015-08-10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가요사 최장 공연기록에 도전하는 뮤지션 이승환이 전날 2시간가량의 전야제 공연을 연다.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10일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9월 18일 열리는 ‘빠데이-26년 전야제’ 티켓을 오픈한다.

‘빠데이-26년 전야제’ 공연은 ‘빠데이-26년’ 본공연 하루 전날인 9월 18일, 본공연과 같은 장소인 악스 코리아(AX-KOREA)에서 열린다. ‘빠데이-26년’은 이승환의 마니아들을 위한 브랜드 공연으로 지난 6일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빠데이-26년’ 공연은 총 6시간동안 60여곡이 준비된 공연으로 이승환은 자신이 종전 세운 5시간 40분 기록을 스스로 넘겠다는 계획이다.

‘빠데이-26년 전야제’ 공연은 약 2시간가량 진행되며, 이승환은 이틀간 총 8시간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이승환이 준비 중인 새 EP 앨범에 수록될 신곡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또 ‘빠데이 26년’을 위해 이승환이 직접 구성한 국내 최고의 사운드 스태프와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조명장비 및 특수효과 장비들 역시 ‘전야제’ 공연에서도 동일하게 만날 수 있다.

한편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 측은 “‘빠데이-26년’에 앞서 열리는 ‘전야제’ 공연은 이승환 특유의 드라마틱한 공연 연출이 임팩트 있게 담길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3월 발표한 ‘Fall to fly-前’ 이후 1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EP 앨범에 수록될 신곡을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보다 특별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이승환 씨의 최정예 공연 음향팀이 준비한 완벽한 사운드로 신곡을 들을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드림 팩토리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