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부탁해’ 조윤경, 아빠 조민기와 치열한 베개 싸움 “어떻게 딸을 때리냐”

입력 2015-08-10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빠를 부탁해’ 조윤경, 아빠 조민기와 치열한 베개 싸움 “어떻게 딸을 때리냐”

‘아빠를 부탁해’ 조민기, 조윤경 부녀가 치열한 베개 싸움을 펼쳤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아빠를 부탁해(이하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머드 축제를 찾은 조민기, 조윤경 부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아빠를 부탁해’ 조민기, 조윤경 부녀는 머드 축제 행사장에서 펼쳐지는 베개 싸움에 참여했다. 진행자는 조민기에게 “아버님은 한 손으로 하셔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딸에게 먼저 세 대 맞고 시작하셔야 한다”고 말했다.

윤경은 싸움 시작 전 조민기에게 하트를 날리며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싸움이 시작되자 윤경은 아빠 조민기를 향해 가차 없이 베개를 휘둘렀다. 이에 조민기도 딸 윤경에게 베개를 휘두르기 시작했다.

이후 인터뷰에서 윤경은 “아빠가 이를 꽉 깨물고 다리에 힘이 들어가서 부들부들 하는 게 보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조민기, 조윤경 부녀의 모습을 본 다른 아빠들은 “어떻게 딸을 때리냐”고 조민기를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아빠를 부탁해’ 캡처, 아빠를 부탁해 조윤경 아빠를 부탁해 조윤경 아빠를 부탁해 조윤경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