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랍미’ 이태임 방송 복귀 초읽기…이태임 근황 "마음 추스른 상태"

입력 2015-08-10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일랍미’ 이태임 방송 복귀 초읽기…이태임 근황 "마음 추스른 상태"

예원과의 마찰로 방송에서 하차 후 자숙하고 있던 배우 이태임이 드라마 '유일랍미'를 통해 복귀수순을 밟고 있다.

10일 복수의 연예관계자들에 따르면 이태임은 드라마 `유일랍미` 출연이 유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직 이태임이 '유일랍미' 출연 계약서에 도장을 찍지 않았으나 최종조율 단계에 접어든 것으로 파악된다.

이태임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 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이태임은 '유일랍미'속 여주인공인 드라마 작가 지망생 박지호 역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임의 복귀작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유일랍미'는 오는 10월 말 현대미디어 채널인 드라마 H와 트랜디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태임의 방송 복귀는 최근 그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던 한 성형외과 온라인 광고가 재등장하면서 가시화됐다.

지난 8일 한 포털사이트의 배너광고창에는 이태임이 지난해 전속모델로 발탁돼 활동하던 서울 강남의 모 성형외과 광고배너가 올라왔다. 특히 이 광고에는 이태임의 사진과 함께 병원 홍보모델이라는 호칭도 명시돼 있다.

이에 대해 이태임 측은 동아닷컴에 “지난해 이태임이 미리 찍어둔 광고다. 아직 계약기간이 조금 남아 있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또 이태임의 근황에 대해서는 “마음을 추스른 상태”라고 짧게 답했다.

한편, 이태임은 지난 3월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쥬얼리 예원과 갈등을 빚어 방송에서 하차한 후 외부와의 접촉을 삼가해 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