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초 김희정, 아역★ 중 이런 클래스의 몸매 처음이지? ‘흠뻑 젖으니… 후끈’

입력 2015-08-12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8초 김희정, 아역★ 중 이런 클래스의 몸매 처음이지? ‘흠뻑 젖으니… 후끈’

SBS 파일럿 프로그램 ‘18초’에서 봉만대 감독이 배우 김희정과 에로영상을 찍어 화제다.

11일 방송된 18초에서는 엑소 찬열, 씨스타 소유, 표창원 소장, 봉만대 감독, 가수 김종민, 방송인 김나영, 유튜브 스타인 조쉬와 월급도둑팀이 조회수 배틀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봉만대 감독은 SNS 사용자들에게 선택받기 위해 지상파 방송용 에로 영상 제작에 나섰다. 봉만대 감독은 여현수, 이상화, 이영진, 꼭지 김희정 섭외에 성공했다.

봉만대 감독은 배우들과 함께 숙박업소로 향했고, 배우들에게 “배우와 감독은 있지만 대본은 없다. 이해되지?”라고 말했다. 이에 이영진은 “어느 부분에서 이해하라는 거냐”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봉만대 감독은 김희정의 발가락 사이로 여현수의 손가락을 넣는다는 설정의 연출을 했고 이를 보던 이영진은 “이상하다”고 돌직구를 던졌다. 특히 봉만대 감독은 촬영을 마친 후 “희정이는 쉬고 있어라. 엄마한테 전화만 안 하면 된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끌어냈다.

18초는 SNS 세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영상을 만들기 위해 TV스타들과 SNS 스타들이 경쟁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18초 동영상을 찍어 올리고 최다 조회 수를 기록한 참여자가 승리한다.

그런 가운데 김희정의 과거 비키니 사진도 화제다. 김희정은 과거 한 음료 회사의 모델로 활동할 당시 화보 촬영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희정은 비키니를 입고 속이 비치는 흰색 민소매 티셔츠를 걸친 채 수영장에서 나오고 있다. 티셔츠가 물에 젖어 잘록한 허리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18초 김희정에 온라인에서는 “18초 김희정 섹시하다”, “18초 김희정 아름답다”, “18초 김희정 매력적이다”, “18초 김희정 눈이 자꾸 가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18초 김희정. 사진=18초 김희정. 김희정 SNS 18초 김희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18초 김희정. 사진=18초 김희정. 김희정 SNS 18초 김희정.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