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홍석천 “어머니, 내 성 정체성 아직까지 인정 못해”

입력 2015-08-18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홍석천 “어머니, 내 성 정체성 아직까지 인정 못해”

방송인 홍석천이 ‘힐링캠프’에서 솔직한 속내를 털어 놓아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리얼 토크쇼 ‘힐링캠프-500인’ 197회에는 방송인이자 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홍석천이 게스트로 나와 김제동을 비롯한 시청자 MC 500인과 유쾌하고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특히 홍석천은 자신의 성 정체성을 아직까지 인정하지 못하는 어머니의 얘기를 꺼내 눈길을 끌었다.

이 과정에서 그는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힐링캠프’ 홍석천은 부모님께 애인을 소개시켰던 당시의 상황을 공개하며 “당황한 티를 안 내시려고 하는데 내가 얼마나 더해야 나를 인정해주고 받아줄까 이런 생각을 가끔 했다”고 전했다.

이날 ‘힐링캠프’ 홍석천 어머니의 마음을 대신 얘기해보기로 한 MC는 “무너지는 마음이겠죠. (그런데) 자식을 이기는 부모는 없잖아요. 자식이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게 행복이라고 믿으니까요. 자식이 행복해야 부모도 행복하다”며 그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MC의 말에 진심으로 위안을 얻은 홍석천은 자신의 어머니와의 에피소드를 밝히며 “못해드리는 부분이 있으니까 계속 가게를 늘린 것 같다. ‘저 무너지지 않아요’ 라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홍석천은 솔직한 답변으로 시청자 MC들과 소통하고 서로에게 위안과 위로를 건네며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 ‘힐링캠프’ 홍석천, ‘힐링캠프’ 홍석천, ‘힐링캠프’ 홍석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