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 손호준-이다희, 수사 파트너 케미는 몇 점?

입력 2015-08-18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세스캅'의 손호준과 이다희가 본격적으로 수사 파트너로서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 캅'(연출 유인식, 극본 황주하, 제작 소금빛미디어) 6회에는 강력 1팀에 합류, 이은정 살인사건으로 파트너로서 첫 호흡을 맞추는 한진우(손호준 분)와 민도영(이다희 분)의 사건 수사 일지가 그려진다.

극과 극의 성격을 확인한 불꽃 튀는 첫 만남부터 강력 1팀의 정식 팀원이 되기까지 쉽지 않은 여정을 거친 두 사람은 이은정 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급부상한 강지연의 신원을 확보하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는다.

이 과정에서 범인 잡는 일에 목숨을 거는 남자인 진우와 냉철하고 이성적으로 현실을 판단하는 여자인 도영은 불협화음을 일으키며, 끊임없이 충돌을 빚게 된다고.

사실 진우와 도영은 강력 1팀 팀원 자리가 걸려있던 배달환(신승환 분) 검거 쟁탈전부터 눈만 마주쳐도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옥신각신하는 와중에 미묘한 앙숙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터. 이에 수사 파트너로서 본격 활동을 시작할 6회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야생마 형사 손호준과 의지 백배 초보 형사 이다희의 첫 사건 해결 과정이 담길 6회는 오늘(1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