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삼킨 인천, 대전 상대 4연승 도전

입력 2015-08-26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인천유나이티드가 4연승에 도전한다.


인천유나이티드는 오는 29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클래식 28라운드에서 리그 최하위 대전시티즌을 상대한다.


최근 전남드래곤즈, 제주유나이티드를 차례로 꺾은데 이어 올 시즌 ‘1강’이라 불리는 선두 전북현대까지 제압해 리그 3연승을 달리고 있는 인천에게 대전은 반가운 상대다.


인천은 올 시즌 대전과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둔 바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를 이어가게 된다면 2012년 이후 세 시즌 만에 리그 4연승을 기록하게 된다.


올 시즌, 호랑이를 사냥하는 늑대처럼 무리지어 공격하는 이른바 ‘늑대축구’를 선보이고 있는 인천은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강팀들을 차례로 꺾으며 K리그 클래식의 진정한 맹수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상승세에 탄력 받아 리그 6위까지 오른 인천은 이번 경기에서 대전을 제물로 4연승을 달성하여 상위 스플릿 진출을 굳힌다는 각오다.


한편, 인천은 이 날 ‘남구 사회적 경제 한마당 행사’, 자매결연학교인 세무고등학교 단체관람 및 하프타임 공연 및 관중들을 대상으로 한 크고 작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29일 경기 입장권은 인천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incheonutd.com) 혹은 인터파크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