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신곡 ‘My Number’ 최초 공개… 파격 라이브 무대 예고

입력 2015-09-11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치타가 최근 공개한 화제의 신곡 ‘My Number’를 드디어 무대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치타는 한류문화축제 ‘DMC 페스티벌 2015’의 대미를 장식할 폐막 공연 <상암에서 놀자>에 출연해 방송 최초로 신곡 ‘My Number’의 무대를 공개한다.

직설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기대를 모은 치타의 이번 신곡은 공개 직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감각적인 색감의 영상미와 파격적인 비주얼로 온라인에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치타는 신곡 ‘My Number’의 첫 무대를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댄스 크루들의 화려한 비주얼이 화제가 되며, 치타의 이번 무대 의상과 댄스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치타를 비롯한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스탠딩 라이브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DMC페스티벌 2015’ <상암에서 놀자>는 오는 13일 저녁 7시부터 상암문화광장에서 진행되며, 13일 밤 11시 MBC Every1, 14일 밤 8시 MBC Music을 통해 방송된다.

한편, 치타는 1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박스’에 출연해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얼라이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