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주 2015’ 김민정, 남장 벗고 단아한 한복 자태 공개

입력 2015-10-01 16: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객주 2015’ 김민정, 남장 벗고 단아한 한복 자태 공개

‘장사의 神-객주 2015’ 김민정이 남장을 벗고 단아한 한복을 차려입은 아씨 미모를 발산할 예정이다.

김민정은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에서 어려서부터 가진 신기 때문에 젓갈장수 보부상이 되어 전국을 떠돌게 되는 개똥이이자 무녀 매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이와 관련 주어진 비극적인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당당하고 진취적인 여인으로 거듭날 김민정의 연기변신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김민정이 털털하고 거침없던 보부상 개똥이와는 180도 다른, 여성스러운 ‘개똥 아씨’로 아리따운 ‘반전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것. 올려 묶었던 상투 머리를 풀어 곱게 댕기 머리를 땋아 내리고는 소매에 연노랑 색이 덧대진 화사한 연분홍 저고리와 은은한 연파랑 한복치마를 입어 청초함을 자아냈다.

더욱이 김민정은 유난히 뽀얀 우유빛 피부가 돋보이는 눈부신 ‘러블리 미소’를 만면에 지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멈추게 하고 있는 터. 과연 김민정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조선시대 여인의 모습으로 탈바꿈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김민정의 아리따운 ‘개똥 아씨 변신’ 장면의 촬영은 지난달 11일 경기도 수원 ‘장사의 神-객주 2015’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 날 촬영에서 김민정은 ‘장사의 神-객주 2015’ 시작 이후 처음으로 ‘여자 한복’을 입고 등장했던 상태. 처음 입는 아씨 한복이라는 생각에 김민정은 여러 벌의 한복을 바꿔서 입어보는가 하면 공을 들여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는 등 각별한 심정을 드러냈다.

제작사 측은 “김민정이 허름한 젓갈장수 보부상 개똥이의 남장 옷을 벗고 여자 한복을 입는 이 장면은 앞으로 장혁-유오성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상당히 중요한 장면”이라며 “지금껏 감춰뒀던 미모를 샤방샤방하게 드러내며 조선시대 조신한 여인으로 변신한 김민정의 심정 변화는 어떤 것인지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장사의 神-객주 2015’ 3회 분에서는 김승수가 장렬한 죽음을 맞으며, 비장한 메시지를 던져 안방극장을 눈물 짓게 했다. 단지 돈을 벌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정정당당한, 진정한 상도를 위해 죽음을 선택한 김승수의 살신성인 정신이 가슴 먹먹한 감동을 안겼다. ‘장사의 神-객주 2015’ 4회 분은 1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M C&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