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대박, ‘걸음마+메롱+윙크’ 폭풍 애교 대방출

입력 2015-10-02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근 아장 아장 걷기 시작한 아기보살 대박이 첫 걸음마와 함께 폭풍애교를 발산하며 깜찍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4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8회에서는 ‘아빠 한 번 믿어봐’가 방송된다. 이중 그 동안 누나들 등쌀에 늘 보살처럼 얌전히 지내던 대박이 어느새 첫 걸음마를 떼며 메롱과 윙크까지 장착해, 초특급 귀요미로 급부상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대박은 이동국의 응원에 힘입어 첫 걸음마에 도전한다. 대박은 소파를 기대고 일어난 후 무려 혼자 직립에 성공해 환호성을 이끌었다. 대박의 놀라운 변화에 적극 나선 이는 바로 두 쌍둥이 누나들. 좌측에는 설아가 우측에는 수아가 대박의 보디가드를 자처하며 대박의 첫 직립 보행을 도왔다. 누나들의 응원에 힘을 얻은 대박은 경이로운 첫 걸음마에 성공하면서 이동국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대박이 보여준 신세계는 이것이 끝이 아니었다. 대박은 숨겨왔던 특급 개인기를 방출했다. 이유식을 먹고 난 후 만족의 표시로 깜찍 윙크를 선사하는가 하면 메롱까지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쾅이게 한 것. 송도 보살에서 송도 꽃 베이비로 변화되는 순간이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