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교육, 신제품 ‘씽킹트레인’ 출시

입력 2015-10-22 16: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린이 창의력과 주간 독서논술 와이즈위클리 홈스쿨 전문기업 ㈜와이즈교육(대표 황규동)이 3세 이상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어린이의 좌뇌와 우뇌를 균형있게 발달시켜 창의력과 종합 사고력을 키워주는 두뇌학습 프로그램 ‘씽킹트레인(Thinking Train)’을 개발 완료하고 본격 보급에 나섰다.

씽킹트레인은 목각교구 2세트, 워크시트 4세트 484장, 기억력카드 2개, 바인더 4개, 활용가이드북 1권 세트로 구성됐다.

일반적인 교구재와 달리 문제 지시문과 선생님, 부모의 개입없이 아이 스스로 게임하듯이 문제를 이해하고 학습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언어(한글), 수리 능력과 함께 인지, 추상, 추리, 공간감각, 지각속도, 구성력, 기억력, 협응력, 논리력 등 종합사고력을 키우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씽킹트레인은 특히 체계적인 한글 깨치기와 어휘력, 표현력 향상에 중점을 둔 언어영역과 사칙연산의 기본개념을 자연스럽게 이해시키는 수리영역을 초등학교 준비학습에 특화한 것이 강점이다.

또 각 활동별로 자세한 가이드북을 제공함으로써 학부모가 지도하기 쉽도록 했다. 현재 출시에 맞춰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홈페이지(www.wiseclub.co.kr)에서 신청하면 홈스쿨 교사가 직접 방문해 체험수업을 제공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