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신곡 ‘#너로만든노래’ 오늘(9일) 음원 기습 공개

입력 2015-11-09 14: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신곡 ‘#너로만든노래’를 발표한다.

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는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너로만든노래’의 음원을 공개,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실 예정이다.

신곡 ‘#너로만든노래’는 사랑의 시작부터 이별까지 헤어진 연인과 함께 했던 시간을 그리워하는 발라드 곡으로, 사랑을 잃은 남자의 애절함을 ‘너로 만든 노래’라는 테마로 풀어가는 노랫말과 ‘이젠 끝나버린 노래’라는 마지막 가사가 인상적이다.

하트비의 데뷔 싱글곡 ‘선택해줘’부터 호흡을 맞춰온 히트메이커 멜로디자인이 트랙을 만들고 리더 도진과 김지향이 작사로 참여했다. 또한,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도입부와 어쿠스틱한 느낌의 악기 구성이 하트비의 보컬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은 한층 더 성숙해진 하트비의 음악적 성장이 돋보인다. 지난 미니앨범 ‘뷰티풀(Beautiful)’에서 보여줬던 달달한 보컬과는 다르게 담담하게 읊조리는 하트비의 감수성 짙은 보이스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잔잔하게 울릴 예정이다.

하트비는 매번 모든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음악과 수준급 라이브 무대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어, 새롭게 발표하는 이번 신곡 역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늦가을의 쓸쓸한 감성과 애절한 스토리를 담은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의 신곡 ‘#너로만든노래’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블팝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