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겨울 선물 ‘WINTER GARDEN’ 예고…의문의 숫자

입력 2015-12-04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새로운 윈터 싱글 프로젝트 'WINTER GARDEN'을 예고했다.

SM은 4일 정오 SMTOWN GLOBAL 트위터,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WINTER GARDEN'이라는 문구와 함께 15, 18, 22 3개의 숫자와 꽃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WINTER GARDEN'은 SM의 2015년 윈터 싱글 프로젝트로, 그 동안 SM 소속 가수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겨울 분위기의 음악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SMTOWN 시즌 앨범을 디지털 싱글 형태로 변형해 선보이는 만큼, 이번에는 어떤 가수들이 참여한 겨울 노래를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 자정 첫 크리스마스 앨범을 발표한 소녀시대-태티서가 신곡 ‘Dear Santa’로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싹쓸이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음은 물론,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와 'WINTER GARDEN' 프로젝트도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어 SM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겨울 음악이 12월 가요계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의 윈터 싱글 프로젝트 “WINTER GARDEN”에 대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