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우지·버논, 에일리와 함께한 ‘Q&A’ 4일 발매

입력 2015-12-04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세븐틴이 두 번째 미니앨범 '만세' 이후 새로운 디지털 싱글 'Q&A'로 돌아왔다.

세븐틴은 4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Q&A' 음원을 공개했다.

세븐틴의 에스쿱스, 우지, 버논과 함께 에일리가 참여한 'Q&A'는 그 동안 세븐틴이 ‘아낀다’와 ‘만세’를 통해 보여주었던 풋풋하고 청초한 소년의 느낌을 이어가면서도 팬들이 만나온 세븐틴과는 또 다른 색깔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변신을 시도했다.

또 국내 최고의 보컬로 손꼽히는 에일리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Q&A’는 남녀 사이에 오가는 사소하지만 미묘한 감정을 질문과 대답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로, 트렌디한 멜로디와 중독성있는 후렴구로 밀당하는 남녀의 마음을 담아내고 있다. 세븐틴의 소년스러운 모습을 담은 ‘Q&A’ 뮤직비디오는 오후 1시 공개될 예정이다.

세븐틴은 "세븐틴이 보여줄 수 있는 발전가능성을 담은 'Q&A'를 시작으로 여러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싶다"며 "앞으로도 세븐틴이 보여주는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틴의 에스쿱스, 우지, 버논과 에일리는 이날 오후 8시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Q&A Live Talk’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