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도 반한 민효린, 심쿵 러블리 삼켰다 [화보]

입력 2015-12-14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뱅 태양도 반한 민효린, 심쿵 러블리 삼켰다 [화보]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배우 민효린이 패션지 마리끌레르 12월호를 통해 랑방 향수(LANVIN PERFUME)와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민효린은 랑방의 시그너처 향수인 ‘에끌라 드 아르페쥬(ECLAT D’ARPEGE)’ 바틀과 어울리는 연한 퍼플 컬러의 터틀넥 톱과 페미닌한 무드의 레이스 스커트, 액세서리를 매치하여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그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 드레스와 커다란 리본 헤어 밴드로 마치 특별한 날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소녀 같은 모습을 보여주어, 촬영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데이트에 특별히 추천하는 향수가 있냐는 질문에 배우 민효린은 망설임 없이 랑방의 ‘에끌라 드 아르페쥬’(ECLAT D’ARPEGE)라 답하며, ‘에끌라’는 이성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복숭아꽃 향기로, 기분을 즐겁게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우아한 드레스에 잘 어울리는 랑방 ‘미 로(ME L’EAU)’와 첫 데이트처럼 상큼 발랄한 향의 메리미(Marry Me)도 크리스마스 데이트나 선물에는 제격이라고 귀띔했다.

민효린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리끌레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