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예슬,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 체결

입력 2015-12-22 21: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홍예슬이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관심을 모았다.

홍예슬은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개그콘서트’를 통해 데뷔했다. 뛰어난 미모에 연기력까지 겸비한 홍예슬은 데뷔하자마자 차세대 ‘미녀 개그우먼’으로 주목 받았다.

특히 ‘시청률의 제왕’, ‘힙합의 신’, ‘취해서 온 그대’등 개그콘서트 내 코너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등장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코엔과 전속계약을 맺은 홍예슬은 “다양한 경험과 많은 도전을 꿈꾸는 나에게 코엔은 행운이다. 그만큼 코엔을 믿고 신뢰한다. 탄탄한 회사인 만큼 함께 노력해서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엔의 안인배 대표는 “뛰어난 미모와 열정을 두루 갖춘 홍예슬은 준비된 여성 예능인으로서 방송계를 밝힐 수 있는 인재라고 생각한다. 그녀가 예능 분야에서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능력을 발휘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홍예슬은 22일 저녁 8시40분에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여 개그맨 선배 장동민과 유상무 그리고 이상준, 김완배, 김여운, 홍경준, 이은지 등 과 함께 큰 웃음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홍예슬이 전속계약을 맺은 코엔스타즈에는 이경규, 이휘재, 장윤정, 이경실 등이 소속돼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