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KBS 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입력 2015-12-27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이 KBS 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2015 KBS 연예대상’에서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한 ‘1박 2일’팀은 의리로 한달음에 달려온 ‘구탱이형’ 김주혁부터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은 김종민의 수상 현장 등 생생하고 감동적인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메이저리거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와 역사의 도시 경주로 떠나는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전날 진행된 ‘2015 KBS 연예대상’ 현장 모습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2015 KBS 연예대상’에는 끝까지 의리를 지키기 위해 달려온 김주혁의 깜짝 등장으로 인해 오랜만에 함께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주혁이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고, 멤버들 몰래 숨어있다가 깜짝 등장한 김주혁은 모두를 놀라게 함과 동시에 "우리 동생들 많이 사랑해주십시오"라며 멤버들을 향한 사랑이 가득 담긴 수상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예능 시조새 김종민은 올 한해 뛰어난 활약으로 ‘쇼 오락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그는 특유의 횡설수설한 모습을 보이더니 갑작스럽게 “감사합니다”라고 수상소감을 마쳐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1박 2일’ 팀은 그토록 염원하던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앞서 방송을 통해 멤버들은 대놓고 이 상을 받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유호진 PD의 수상소감과 함께 차태현은 “진짜 받고 싶었던 상인데요. 진심으로 시청자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멤버들과 함께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번 주 방송에는 오랜만에 구탱이 형을 만난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시상식 비하인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과연 수상의 기쁨을 누리고 멤버들이 어떤 이야기들을 나눴을지, 올 한해 누구보다 열심히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멤버들의 시상식 모습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27일 오후 방송.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