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전소미, 실시간 투표 1위… A등급 받아

입력 2016-01-23 17: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습생 전소미가 '프로듀스101'에서 실시간 투표 1위를 기록해 관심을 모았다.

22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에서는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가 펼쳐졌다.

이날 '프로듀스 101'에 참여한 각 소속사의 연습생들은 스튜디오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특히 JYP 소속 연습생이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를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SIXTEEN'에 출연했던 전소미가 등급평가에 등장하자 다른 연습생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전소미가 모습을 드러내며 다소 긴장된 표정으로 자리에 앉았고 다른 연습생들은 "엇 나 저분 안다", "연예인이다. 연예인", "정말 예쁘다"고 감탄했다.

이어 다른 참가자가 전소미에게 "혼자 나온거냐. 'SIXTEEN'에서 봤다"고 말을 걸자 "감사하다"고 인사를 했다.

연습생들은 "전소미가 노래를 잘 할까?", "JYP면 그래도 어느 정도까지는 올라가지 않을까요?", "인기가 많더라", "처음부터 떨어질 리는 없다", "투표수 많겠다", "최종멤버 될 것 같다"는 등의 평가를 늘어놨다.

이후 전소미는 J등급 평가 무대에서 메간 트레이너의 '립스 아 무빙 (Lips Are Movin)'을 선곡해 공연을 펼쳤다. 전소미는 트레이너들로부터 A등급을 받았다.

이에 다른 연습생들은 "B정도 받을 것 같다"고 예측했지만 A등급 결과에 "역시 소속사의 힘인가"라는 반응을 보였다.

전소미는 방송 종료 후 실시간 투표 결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위는 김세정, 3위는 주결경, 4위는 정채연이 이름을 올렸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