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섯’ 심형탁, 춥고 배고픈 낭만파 백수 변신

입력 2016-02-15 1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가 다섯’ 속 심형탁의 힘겨운 겨울나기 현장이 포착됐다.

심형탁은 오는 20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잘나가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낭만파 백수 이호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막막한 듯 먼 산만 바라보며 한숨만 내쉬고 있는 심형탁의 안쓰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얇은 외투 한 벌로 겨울을 나는 비루한 옷차림으로 잔뜩 주눅들고 한없이 작아진 심형탁의 모습은 애처로움마저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 속 심형탁은 이와는 정반대로 때 빼고 광낸 멀쩡한 모습이다. 허세 가득한 미소와 탁자위로 올린 팔에서는 짐짓 자신감과 여유로움마저 느껴진다. 하지만 이어진 사진 속에서 누군가의 손을 꼭 붙잡고 부탁을 넘어 아예 애원을 하고 있는 심형탁의 절박한 표정은 낭만파 백수의 고달픈 일상을 엿보게 만들고 있다.

심형탁이 연기하는 이호태는 대외적으론 허울좋은 영화감독이지만 현실은 변변치 않은 반 백수로 집에서도 손 놓은지 오래인 골칫덩어리 둘째. 재물복에 인복까지 타고난 황금빛 사주가 무색하게도 남루한 옥탑방 신세에 그나마도 월세가 밀려 쫓겨날 처지다.

극중 상황과는 달리 각종 예능방송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는 심형탁은 “춥고 배고파야 느낌이 산다”며 실제 촬영에 임하기 전 끼니를 거르는가 하면 자켓 안에도 얇은 면티만 입는 뜨거운 연기열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코믹 가족극으로, 주말 안방극장에 유쾌한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스토리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