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딴따라’ 지성, 사극도 아닌데 석고대죄? 굴욕신 포착

입력 2016-05-03 0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딴따라’ 지성, 사극도 아닌데 석고대죄? 최대 굴욕 장면 포착

‘딴따라’ 지성의 매니저 인생 중 최대굴욕 순간이 포착됐다.

SBS 수목 드라마 ‘딴따라’ 측은 절박한 상황에 놓인 지성(신석호 역)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지성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그는 누군가의 앞에 무릎을 꿇고 애원의 눈빛을 보내고 있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상대방을 올려다보는 그의 눈빛에는 절박함이 담겨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울컥 치밀어 오르는 눈물을 꾹 참는 지성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성은 두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입술을 꾹 다물어 숨을 참고 있다. 또한 있는 힘껏 꽉 쥐고 있는 지성의 두 주먹 역시 눈길을 끈다. 이에 과연 안하무인이었던 그에게 ‘무릎 꿇기’ 굴욕을 선사한 이가 누구인지, 지성이 무릎까지 꿇어가며 얻고자 하는 것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장면은 최근 목동 SBS에서 촬영을 진행한 지성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그는 시종일관 딱딱한 바닥에 무릎을 꿇고 감정연기를 펼쳤다. 아침 일찍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신석호로 변신한 지성. 그는 마음을 먹먹하게 하는 눈빛 연기를 펼쳤고, OK사인 후에도 감정이 정리되지 않는지 무릎을 꿇은 채로 자리를 지켜 스태프까지 울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사진제공 |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