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쇼’ 최현석 셰프, 명불허전 허세 퍼포먼스

입력 2016-05-10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올리브TV

최현석 셰프가 명불허전 허세 퍼포먼스로 웃음을 자아낸다.

최현석 셰프는 10일 올리브TV‘올리브쇼 2016’ 15회를 통해 오랜만에 프로그램에 등장할 예정이다.

최현석은 이날 할리우드 스타들을 사로잡은 슈퍼푸드를 셰프들이 자기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건강은 물론 아름다운 몸매까지 책임져 줄 슈퍼푸드 레시피를 집에서도 따라할 수 있도록 비법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귀리, 병아리콩, 렌틸콩 등 갖가지 곡물로 맛을 낸 샐러드를 비롯해, 나물, 견과류, 치즈로 속을 채운 두부 까넬로니, 파스닙으로 만든 카푸치노 등 셰프들의 건강식 레시피를 고스란히 전한다.

스타 셰프 전성시대를 주도한 최현석 셰프는 한층 강력해진 몸짓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장된 퍼포먼스로 셰프의 킥을 세 번이나 연발하고 더욱 화려해진 손놀림, 트레이드 마크인 소금 뿌리기에서 업그레이드된 허세 가득 야채 털기 등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슈퍼푸드가 맛있는 음식은 아닌 것 같다던 조세호는 최현석 셰프가 만든 슈퍼곡물 샐러드를 맛본 후 “보리밥 같은 식감을 내는 귀리가 정말 맛있다. 요새 몸 관리를 하느라 밥을 잘 안 먹었는데 이 샐러드는 밥 같아서 정말 좋다”고 칭찬해 재미를 더한다.

핫한 슈퍼 푸드 레시피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쇼 2016’ 15회는 10일 오후 9시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