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빌론, 오피셜 포토 공개…스웨그 넘치는 댄스 실력

입력 2016-06-23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베이빌론이 두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23일 베이빌론의 소속사 KQ 프로듀스는 새 싱글 '판타지(FANTASY)' 발매와 함께 보도자료를 통하여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처음 본 여자는 다 예뻐' 뮤직비디오 중 한 장면으로, 베이빌론이 댄서들과 함께 댄스 호흡을 맞추고 있다.

특히 그는 사진만으로도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공개된 신곡 ‘처음 본 여자는 다 예뻐’ 는 스코어, 메가톤이 공동 작곡한 곡이다. 힙합적인 느낌도 살렸지만 감미로운 감성을 넣으며 새로운 느낌을 추구했고,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재지한 감성까지 담아 듣는 재미를 살렸다.

또한 수록곡 오늘도 난’ 도 베이빌론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오리지널 R&B 스타일의 이 곡은 길을 걸어가면서 매일 자기도 모르게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고, 최근 음원 시장에서 주목받은 신예 여성보컬리스트 김나영이 참여해 감성을 더했다.

대중성만큼이나 베이빌론이 자신의 색깔을 강하게 드러냈다는 점에 주목 할 만하며, R&B를 기반으로 한 음악을 추구하는 베이빌론의 음악적 방향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베이빌론의 새 싱글은 발매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新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굳혔다. 베이빌론의 새 싱글 '판타지'는 2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Q프로듀스




뉴스스탠드